해남교육지원청, 이웃 사랑을 실천합니다. 『땅끝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한마당』 열려

2024-12-19(목) 11:59
[신동아방송 전남해남=이신동기자] 전라남도해남육지원청은 12월 13일(금) 해남교육지원청 직원들 함께 나눔 실천을 위한 「2024학년도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한마당」행사를 해남 화원농협 김치가공공장에서 실시했다.

올해로 3년째 실시하고 있는 해남교육지원청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한마당은 춥고 좋지 않은 기상 여건에도 불구하고 많은 직원이 참여하였다. 고무장갑과 앞치마, 모자를 쓰고 정성을 담아 갖은 양념을 버무려 맛있게 담근 사랑의 김치는 어려운 형편에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사랑과 정을 나누는 연말연시 선물이 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해남의 배추와 양념으로 버무린 사랑의 김장김치로 어려운 형편에 있는 학생들에게 작으나마 도움이 되어 무척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자영 교육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청 직원들에게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었다. 어려운 형편에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어 2025학년도에도 건강하고 알찬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신동기자 news@sdatv.co.kr
        이신동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신동아방송 홈페이지(http://www.sdatv.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sdatv@sdatv.co.kr